페이지

2009년 12월 16일 수요일

네이버 블로그 검색에 RSS피드 등록요청 했습니다.

 이제 답변 올때까지 며칠 기다려야 겠군요.

제가 네이버 블로그 검색에 등록요청 하며 올린글 입니다.

  한국의 블로그의 교류를 활성하는 것은 네이버 같은 포탈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지금은 참여, 개방, 공유의 정신이 인터넷을 휩쓰는 새로운 시대 입니다. 이 흐름에 따라서 우리는 집단지성의 발전을 촉진해야만 뒤떨어지지 않고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정보 교류의 투명성을 높이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작은 발걸음으로 네이버 블로그 검색에 제 RSS 피드 등록을 요청합니다.

제 블로그는 "삐까빤작한 정보를 모아 휘황찬란한 무한망상연산기계가 되어서... 무언가"를 하는게 컨셉인 블로그 입니다. 이 컨셉은 급변하는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처하기 위한것 입니다. 우선 지수함수적으로 증가하는 인류 정보축적의 바다에서 지식의 계통수에 따라 지식을 수집합니다. 다음으로 찬란한 목표를 향해 모은지식을 편집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시각에서 편집된 컨셉을 바라봄으로서 더욱 가치있고 창조적인 정보를 만들어 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네이버가 블로그 검색에 저의 블로그 처럼 교류를 목표로 하는 장소를 추가해야 하는 다른 이유가 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등록 해줄라나?

하악하악.



그럼 이만.

ps. 네이버에 내 블로그 RSS 를 등록 하는 법은 아래로 가면 알수 있습니다.

댓글 5개:

  1. 호..혹시! 제 글을 보고 피드등록을 +_ +

    도움이 되신거라면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2. @뿌시 - 2009/12/29 11:43
    안녕하세요.^_^

    넵 님의 블로그도 가봤습니다.

    답글삭제
  3. 헉;; 엄청난 포스의 요청글이네요;ㅂ;

    대단하세요+_+

    답글삭제
  4. @랑유 - 2010/01/06 00:15
    등록을 안해주면 눼이버가 뭔가 손해를 볼듯한 압박을 주는게 목적이었습니다. 음호호호홋.

    답글삭제
  5. ㅋㅋㅋㅋ 제가 등록할 때 적은 거랑은 확 다른 글이네요. ^^

    전 뭐랄까?

    뭐뭐뭐 하는 블로그....

    딱 한 줄 적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검색이 잘 안 되는 이유는 글의 수가 너무 적고, 그래서 글의 특징이 선명하지 않아서인 듯 합니다. 시간이 더 지난 뒤에 글의 개수가 늘어나면 검색이 많이 되겠죠. ^_^

    답글삭제